하현상님의 노래를 감상해볼까 합니다

제목은 문라이트라는 노래인데요

드라마 멜로가 체질의 OST인 이 노래

지금 바로 감상해보도록 해보시죠









하현상 Moonlight 문라이트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하현상 Moonlight 문라이트 - 뮤직비디오영상






하현상님의 노래 문라이트 Moonlight 입니다

이 노래는 드라마 멜로가 체질의 OST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드라마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그러한 감성을 가지고 있는듯한 분위기 입니다




하현상님하면 저는 제일먼저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바람이 되어 라는 노래가 생각이 나는데요

그때 그 노래와는 사뭇 다른 감성을 갖고 있는듯 합니다

전의 느낌과는 다르게 조금은 더 현대적인

느낌을 가지고 있는듯한 그러한 느낌인데요

아마도 드라마의 느낌을 잘 표현하는거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하현상님의 문라이트를

감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해보세요




떨려오는 그대 목소리에

나도 몰래 자꾸 웃고 있죠 사랑인가요

그런 건가요

그저 바라 보고 있더라도

왠지 그대 맘을 알 수 있죠 느껴지나요

나와 같나요



Under the moonlight

깊어지는 우리 얘긴

짙어지는 이 밤 끝에 닿겠죠

Over the moonlight

그댈 향한 나의 맘이 

차오르는 저 달까지 비추죠



화려하지 않은 나에게도

특별 할 것 없는 하루에도 그댄 내게로

불어 오네요

함께 하는 모든 순간들이

잊지 못할 그런 장면으로 기억되겠죠

눈을 감아도



Under the moonlight

깊어지는 우리 얘긴

짙어지는 이 밤 끝에 닿겠죠

Over the moonlight

그댈 향한 나의 맘이 

차오르는 저 달까지 비추죠

 


모든 게 영원하진 않아도

모든 순간들이 빛나고

내 하루 끝에 그대가 있죠



Under the moonlight

나를 불러주는 그대

꿈이라면 깨지 않길 바라죠

Over the moonlight

끝이 없는 나의 맘이

그대에게 전해지길 원하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