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님의 노래를 감상해볼까 합니다

내 목소리가 들리니 라는 노래인데요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OST인 이 노래

지금 바로 감상해보도록 해보죠









벤 내 목소리 들리니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벤 내 목소리 들리니 - 팬뮤직비디오영상







벤님의 노래 내 목소리 들리니 라는 노래입니다

이 노래는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OST로 소개되었는데요

벤님의 감성과 가창력은 이미 익히 유명한 부분인데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한창 인기리에 방영이 되었던

호텔 델루나의 OST로 나와서 더 의미가 있고

많은 분들이 알게 되었던거 같기도 합니다




이 드라마를 즐겨 보셨던 분들은 이 노래가

어떠한 장면에 나왔을지 알고 그때의 그 장면을

많이 떠올리셨을 것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하지만 굳이 드라마를 보지 않더라도 이 노래

자체로도 정말 좋다는 느낌은 많이 받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 노래 벤님의 내 목소리 들리니를

팬뮤직비디오와 함께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랫동안 나는 울고 있어요

그대 마음이 보이지 않아서

그대 앞에 내가 여기 서있는데

왜 그대는 날 보지 않나요

내 목소리 들리니

이토록 절실한 내 마음 모르니

늘 가슴 아파 매일 이렇게

내 맘에 담아 두고 이렇게 살고 있어 끝내

난 아무 말도 못하고 살아

미친 듯 불러도 대답이 없는 너

이렇게 멀리서 지금도 여기서 살아


난 아직도 그댈 향해 있어요

나의 그리움 멈추지 않아서

언젠가는 날 돌아봐주겠지만

이렇게 난 전하고 싶은 말


내 목소리 들리니

이토록 절실한 내 마음 모르니

늘 가슴 아파 매일 이렇게

내 맘에 담아 두고 이렇게 살고 있어 끝내

난 아무 말도 못하고 살아

미친 듯 불러도 대답이 없는 너

이렇게 멀리서 지금도 여기서 살아


늘 가슴 아파 눈물 흘린대도

내 마음 너의 자리로

사랑한다 말하고

뒤돌아서는 내 마음을 모르고

내 가슴속에 이렇게 살아

나 사는 동안 네가 아프게 할걸 알아

사랑해 눈물로 내가 또 고백하는 말

나 여기 있을게

나는 또 여기서 늘 항상 여기서 살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