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님의 노래를 감상해볼까 합니다

제목은 위로 라는 노래인데요

드라마 멜로가 체질의 OST인

이 노래를 감상해보도록 할게요









권진아 위로 _ 듣기&가사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권진아 위로 _ 듣기&가사 - 커버영상






권진아님의 노래 위로 입니다

이 노래는 드라마 멜로가 체질의 OST로써

소개가 되고 있는 중인 노래인데요




슬픈 감성을 아주 많이 가지고 있는 권진아님의

감성을 바로 지금 느낄수가 있는데요

이 드라마를 보고 있지는 않지만 아마도

이 노래가 나오는 장면은 조금은 슬프거나

감동적인 그런 장면들과 잘 어울릴거 같습니다

때로는 모두가 누군가에게 위로가 필요합니다

그러한 위로 한마디면 웃게 하기도 하고

쉬게 하기도 하는 그러한 분위기를 만들어내죠

이렇게 이 노래는 그런것들을 가르쳐주기도 합니다

이번에 오는 가을과 잘 어울리는 그녀의 노래

지금 바로 감상해보도록 해보세요




세상과 다른 눈으로 나를 사랑하는


세상과 다른 맘으로 나를 사랑하는


그런 그대가 나는 정말 좋다




나를 안아주려 하는 그대 그 품이


나를 잠재우고 나를 쉬게 한다


위로하려 하지 않는 그대 모습이


나에게 큰 위로였다




나의 어제에 그대가 있고


나의 오늘에 그대가 있고


나의 내일에 그대가 있다


그댄 나의 미래다




나와 걸어주려 하는 그대 모습이


나를 웃게 하고 나를 쉬게 한다


옆에 있어주려 하는 그대 모습이


나에게 큰 위로였다





나의 어제에 그대가 있고


나의 오늘에 그대가 있고


나의 내일에 그대가 있다


그댄 나의 미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