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지콰이의 노래이면서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의

OST로도 유명한 노래입니다

바로 쉬 이즈 She is 인데요

지금 바로 감상하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클래지콰이 She is 쉬 이즈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클래지콰이 She is 쉬 이즈 - 뮤직비디오영상





클래지콰이의 노래 She is 입니다

이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은

정말 많은 스타들을 배출해낼 드라마입니다




주인공인 현빈님과 김선아님..

그리고 또 다른 주인공인

려원님과 다니엘 헤니님을

탑스타로 만든 드라마이죠

그리고 부가적으로 클래지콰이라는

그룹을 알리는 요소로도 작용이 되었죠

호란님과 알렉스님을 알리는 것도 되었죠

노래 역시도 상당스레 세련이 되어서

계속 들어도 질리지가 않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 노래를 감상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해보겠습니다




숨겨왔던 나의 수줍은 마음 모두 네게 줄게

차가운 나를 움직이는 너의 미소

닫혀있던 나의 어두운 마음 모두 네게 열게

지독한 내게 의미를 준 너의 사랑



처음엔 알 수 없던 너만의 향기가 느껴져

시간이 흐를수록 나는 변하고 변하네

오 내 세상 가득 빛은 내리고

She is the girl what she is the one

모든 건 너로인해 변해



숨겨왔던 나의 수줍은 마음 모두 네게 줄게

차가운 나를 움직이는 너의 미소

처음엔 알 수 없던 너만의 향기가 느껴져

세상은 네가 있어 변해

Let it change



닫혀있던 나의 어두운 마음 모두 네게 열게

지독한 내게 의미를 준 너의 사랑

숨겨왔던 나의 수줍은 마음 모두 네게 줄게

차가운 나를 움직이는 너의 미소



닫혀있던 나의 어두운 마음 모두 네게 열게

지독한 내게 의미를 준 너의 사랑

차가운 내게 온기를 준 너의 미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