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범의 노래를 들어보는 시간입니다

제목은 낙인이라는 노래인데요

지금 바로 감상해보도록 해볼게요









임재범 낙인 (추노 OST)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임재범 낙인 (추노 OST) - 뮤직비디오영상






임재범의 노래를 감상하는 시간입니다

낙인이라는 노래인데요

이 노래는 드라마 추노의 OST로

더더욱 유명세가 떨쳐진 노래라고 합니다

특히나 우리나라 최고의 가수분중 한분인

임재범이 부르는 노래라서 더더욱 의미가 많은데요

그럼 지금부터 임재범의 낙인을 뮤직비디오로

한번더 확인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가슴을 데인 것 처럼


눈물에 베인 것처럼


지워지지 않는 상처들이 괴롭다


내가 사는 것인지 세상이 나를 버린건지


하루가 일년처럼 길구나


그 언제나 아침이올까


메마른 두입술 사이로


흐르는 기억의 숨소리


지우려 지우려 해봐도


가슴은 널 잊지 못한다


서러워 못해 다신 볼 수 없다 해도


어찌 너를 잊을까


가슴을 데인 것 처럼


눈물에 베인 것처럼


지워지지 않는 상처들이 괴롭다


내가 사는 것인지 세상이 나를 버린건지


하루가 일년처럼 길구나


그 언제나 아침이 올까


지울수 없는 기나긴 방황속 에서


어찌 너를 잊을까


가슴을 데인 것 처럼


눈물에 패인 것처럼


지워지지 않는 상처들이 괴롭다


내가 사는 것인지 세상이 나를 버린건지


하루가 일년처럼 길구나


그 언제나 아침이 올까


작은 신음조차 낼수없을 만큼


가난하고 지친 마음으로 나를 달랜다


이걸로 안되면 참아도 안되면


얼어붙은 나의 발걸음을


무엇으로 돌려야 하나


가슴을 데인 것 처럼


눈물에 베인 것처럼


지워지지 않는 상처들이 괴롭다


내가 사는 것인지 세상이 나를 버린건지


하루가 일년처럼 길구나


그 언제나 아침이 올까


그 언제나 아침이 올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