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려군의 노래를 감상해보는 시간입니다

제목은 월량대표아적심이라는 노래인데요

지금 바로 감상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등려군 월량대표아적심 - 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펑티모 월량대표아적심 - 라이브영상






등려군 펑티모의 노래 월량대표아적심 입니

이 노래는 중국에서 예전부터 유명하고면서도

즐겨듣는 사랑을 담은 노래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이야기를 하실수도 있지만

아주 따스한 느낌의 노래이기도 한거 같은데요

그럼 지금부터 이 노래를 펑티모의 라이브로

한번 더 감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해보세요




你问我爱你有多深

ni wen wo ai ni you duo shen

당신은 내게 물었죠 내가 당신을 얼마나 깊이 사랑하는지

我爱你有几分

wo ai ni you ji fen

내가 당신을 얼만큼 사랑하는지

我的情也真 我的爱也真

wo de qing ye zhen wo de ai ye zhen

내 마음은 진심이고 내 사랑도 진심이에요

月亮代表我的心

yue liang dai biao wo de xin

달빛이 내 마음을 대신 말해주네요

你问我爱你有多深

ni wen wo ai ni you duo shen

당신은 내게 물었죠 내가 당신을 얼마나 깊이 사랑하는지

我爱你有几分

wo ai ni you ji fen

내가 당신을 얼만큼 사랑하는지

我的情不移 我的爱不变

wo de qing bu yi wo de ai bu bian

내 마음은 변하지 않아요 내 사랑도 변하지 않아요

月亮代表我的心

yue liang dai biao wo de xin

달빛이 내 마음을 대신 말해주네요

轻轻的一个吻 已经打动我的心

qing qing de yi ge wen yi jing da dong wo de xin

부드러운 입맞춤 한 번에 내 마음은 이미 움직였어요

深深的一段情 叫我思念到如今

shen shen de yi duan qing jiao wo si nian dao ru jin

애정이 깊고 깊었던 그 시절을 지금까지도 당신을 그리워하게 하네요


你问我爱你有多深

ni wen wo ai ni you duo shen

당신은 내게 물었죠 내가 당신을 얼마나 깊이 사랑하는지

我爱你有几分

wo ai ni you ji fen

내가 당신을 얼만큼 사랑하는지

你去想一想 你去看一看

ni qu xiang yi xiang ni qu kan yi kan

당신도 항번 생각해봐요 당신도 한번 바라봐 보세요

月亮代表我的心

yue liang dai biao wo de xin

달빛이 내 마음을 대신 말해주네요

轻轻的一个吻 已经打动我的心

qing qing de yi ge wen yi jing da dong wo de xin

부드러운 입맞춤 한 번에 내 마음은 이미 움직였어요

深深的一段情

shen shen de yi duan qing

애정이 깊고 깊었던 그 시절을

叫我思念到如今

jiao wo si nian dao ru jin

지금까지도 당신을 그리워하게 하네요

你问我爱你有多深

ni wen wo ai ni you duo shen

당신은 내게 물었죠 내가 당신을 얼마나 깊이 사랑하는지

我爱你有几分

wo ai ni you ji fen

내가 당신을 얼만큼 사랑하는지

你去想一想 你去看一看

ni qu xiang yi xiang ni qu kan yi kan

당신도 항번 생각해봐요 당신도 한번 바라봐 보세요

月亮代表我的心

yue liang dai biao wo de xin

달빛이 내 마음을 대신 말해주네요

你去想一想 你去看一看

ni qu xiang yi xiang ni qu kan yi kan

당신도 항번 생각해봐요 당신도 한번 바라봐 보세요

月亮代表我的心

yue liang dai biao wo de xin

달빛이 내 마음을 대신 말해주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