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J의 노래를 들어볼 시간입니다

이 노래 조금은 생소한 느낌이 있는데요

하지만 매니아측에서는 유명합니다

후애 지금 바로 들어볼게요









MNJ 후애 (순수의 시대 OST)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MNJ 후애 (순수의 시대 OST) - 뮤직비디오영상








숨겨진 명곡중의 명곡입니다

MNJ의 후애라는 노래인데요

드라마 순수의 시대의 OST로써

유명한 노래가 바로 이 노래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 노래에는 감동이 있습니다

또한 아주 허스키한 목소리의 노래이기에

마초의 느낌 역시도 많이 나기도 하지요

그렇다면 지금부터 MNJ의 후애를

뮤직비디오로 한번더 감상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난 믿어요

내가 곁에 없어도

그댈 생각안해도

그대 힘을 내어 잘 살가라는걸

더이상은 그대 힘들지않게

눈물 흘리지 않게

내가 그댈 떠나야만 하는거죠

그 오랜 시간 동안에

그대를 아프게 한 내가 미안할뿐이죠

이렇게 이별을 택한 나 그대에게

다른 아픔 주지만 곧 잊혀지겠죠


그대를 난 너무 사랑하기에

내가 떠나는거죠

그토록 그댈 아프게 했던 날

시간이 지나면

모두 잊은 채로 살아갈 수 있죠

지금은 힘들지만


내 삶이 끝난 뒤에도

그대를 만나지않게 해달라고 기도해요

이세상 어디에 난 다시 태어나도

그대 알아볼테죠

그대 사랑할테죠


그대를 난 너무 사랑하기에

내가 떠나는 거죠

그토록 그댈 아프게 했던 날

시간이 지나면

모두 잊은 채로 살아갈 수 있죠

지금은 힘들지만


그렇게 나 하나만 바라보며 살아가지 마요

제발 날 잊어줘요

그댈 위해서 워어워


그대를 난 너무 사랑하기에

내가 떠나는거죠

그토록 그댈 아프게 했던 날

시간이 지나면

모두 잊은 채로 살아갈 수 있죠

지금은 힘들지만 워우워

지금은 힘들지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