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의 노래를 감상해보도록 할게요

MONEY라는 노래의 제목을 갖고 있는데요

지금 바로 감상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DAWN(던) MONEY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DAWN(던) MONEY - 뮤직비디오영상






던의 노래 머니를 듣고 있습니다

여태껏 많았던 사랑놀음의 노래가 아닌

돈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사실 우리나라든 어느나라든 자본의 노예는 맞습니다

확실히 돈으로는 많은것들을 할수 있으니까요




그렇게 이 돈은 우리의 삶에 많은 영향을 주고

또한 많은 생각을 하게 하기도 합니다

그럼 던의 노래 머니를 지금부터

뮤직비디오와 함께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무도 답을 못내 우린 끝이 보이지 않잖아 

하루도 빠짐없이 싸워서 썩 괜찮진 않지만 

너무나 원하니까 이럴 가치가 있다 

그동안 그러해왔듯 널 위한 대가를 치르면 되잖아


돈아 널 갖고 싶다  

뭐니 뭐니 해도 돈아 널 갖고 싶단 말이다

돈아 난 네가 밉다 

분명 때가 타 더러운데 왜 빛이 나냐는 말이야


너를 가지고 높게 higher

나의 텅 빈 맘은 누가 채울까요 

묻고 싶은데 부모님은 자요 

돈으로 행복을 못 산다면 

어떻게 사는 건가요 

살 수 있는 건가요 

뻔한 대답하지 말아 와닿지 않아 

이게 맞나요 don’t you be a liar 

정답을 선물해 달라면 속물인가요 


dirty money dirty 빛이 나는 너에게 

바라볼 바엔 차지를 할래

dirty money dirty 빛이 나는 너에게

치사할 바엔 사치를 할래


what is it 빛나 해와 같은 빛이야

진절머리나 뒤쪽에서 본 시야 

그림자 그림자 빛이 나는 곳이 

솔직하게 겁나 그냥 놔 버려 날 

외면하고 싶지만

but I think I need you

널 알기 전 그때처럼

but I think I need you


너를 가지고 높게 higher

나의 텅 빈 맘은 누가 채울까요 

묻고 싶은데 부모님은 자요 

돈으로 행복을 못산다면 

어떻게 사는 건가요 

살 수 있는 건가요 

뻔한 대답하지 말아 와닿지 않아 

이게 맞나요 don’t you be a liar 

정답을 선물해 달라면 속물인가요


dirty money dirty 빛이 나는 너에게 

바라볼 바엔 차지를 할래

dirty money dirty 빛이 나는 너에게

치사할 바엔 사치를 할래


I don’t need you

I don’t need you

I don’t need you

I don’t need you


빛이 나는 너에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