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님의 노래를 들어보는 시간입니다

제목은 아낌없이 주는 나무인데요

바로 감상해보도록 해볼게









문희준 아낌없이 주는 나무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문희준 아낌없이 주는 나무 - 뮤직비디오영상








문희준님의 노래를 들어볼 시간입니다

제목은 아낌없이 주는 나무 인데요

이 노래가 아주 생소한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그 당시에는 큰 인기를 얻었던 노래인데요

노래가사는 말 그대로 사랑과 희생을 표현하는

그러한 노래이기도 한거 같습니다




유명인기그룹 HOT의 리더에서 그때는 솔로이자

락스타로 다시금 솔로로 전향을 한 분이십니다

락의 대중성을 이끄는데는 노력을 기울이셨는데요

그리고 댄스도 함께한 퓨전곡이기도 한거 같습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이 노래를 감상해보도록 해보세요

물론 뮤직비디오와 함께 말이죠




그대에게 하고픈 말 사랑해요 사랑한단 말뿐이죠

왜 못 듣죠 내가 한 말 우리 서로 다른 길에 서있는 거겠죠 


안돼 안돼 왜 아파만 해요

난 아무것도 그대에 모든 걸 해줄 수가 난 없는데

오직 나만이 당신을 안아줄 수가 없는걸

내가 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는 비참한

앙상한 가지의 초라한 보잘것없는 

나의 존재 앙상한 마른 나 일뿐

항상 너의 뒤에서 그립겠죠 

그대 눈에 내가 비춰 보이던 그때가


A time for us 커져만 가는 비참한 현실 

Go 꺼져만 가는 잿빛 불씨 나의 존재 

A time for us

그대에겐 내가 보이나요

난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걸 나의 마음 그리고 나

그리워요 그리워요 그대 눈에 내가 비춰 보이던 그때

사랑해요 사랑해요 그대 내겐 나의 마지막 사랑이겠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