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님의 노래를 감상해볼까 합니다

제목은 내 맘을 볼수 있나요 인데요

지금부터 감상해보록 해보세요









헤이즈 (Heize) 내 맘을 볼 수 있나요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헤이즈 (Heize) 내 맘을 볼 수 있나요 - 뮤직비디오영상








헤이즈님의 노래인 내 맘을 볼수 있나요를

감상해보는 시간 입니다

이 노래는 호텔 델루나 드라마의

OST로 소개가 되었는데요




헤이즈님의 음색은 이미 수없이 많이

검증이 되어 있는 중인거죠?

그렇게 그녀의 노래를 드라마와 함께

보면서 듣는다면 더 많은 감정이 이입이 됩니다

가수와 배우 모두 윈윈하는게 바로 드라마와

OST의 컨텐츠인거 같기도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헤이즈의 노래

내맘을 볼수있나요를 감상해보면서

뮤직비디오도 겸사겸사 보도록 해보겠습니다




난 그대뿐이에요


그대뒤에 나 있을게요


한걸음 뒤에서요




그댄 내마음 모르죠


눈물이 글썽여요


그댈 보면 마음이 아프네요


혼자하는 사랑은




언젠가 다시 돌아가야 할 그곳을 홀로 걸어가겠죠


그런 내가 슬퍼요




모른척 하는 건가요


그대 곁에 있는날


힘껏 소리쳐 불러봐도


마음의 소리니까




언젠가 다시 돌아가야 할 그곳을 홀로 걸어가겠죠 그런 내가 슬퍼요


언젠가 다시 돌아가야 할 그곳을 홀로 걸어 돌아가겠죠 이런 내가 아파요




우우우우우




슬픈 마음이 들어요


나는 왜 안되는지


사랑이란 가깝고도 머네요


그대의 마음이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