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예님의 노래인 세이 굿바이를

감상해볼까 하는데요

이번에 핫한 드라마인 호텔 델루나의

OST인 노래로써 소개가 되었는데요

바로 감상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송하예 Say Goodbye (세이 굿바이)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송하예 Say Goodbye (세이 굿바이) - 뮤직비디오영상








송하예님의 노래 Say Goodbye (세이 굿바이) 입니다

이 노래는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OST로 소개되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드라마를 보면서 몰입도가 더 많은

그러한 모양새가 되고 있는 중입니다




그렇게 드라마도 드라마지만 송하예님의

감성이 많이 자리를 잡고 있어서 더 많은

인기를 가지고 있는거 같기도 합니다

드라마의 인기와 비례되어서 OST 역시 인기가 많죠

그렇게 드라마와 OST는 많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송하예님의 노래 Say Goodbye (세이 굿바이)를

감상해볼때 뮤직비디오로 함께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눈을 감으면 떠오르는 너의 모습이

어제처럼 또 나를 부르네 이젠

너의 모든게 다 꿈일까

사라져 버릴까 봐 또 겁이나

don`t say goodbye

꿈에서라도

헤어지지 말아요 운명이라면 내 손을 잡아줘요

슬픈 밤이 오지 않도록 곁에 있어줘요

내가 기다린 그 사람이 맞다면... with you


어디에선가 날 부르는 너의 목소리

환상처럼 또 사라질까 봐 끝내

아플걸 알면서도 자꾸

이끌려가고 있어 또 너에게


don`t say goodbye

꿈에서라도

헤어지지 말아요 운명이라면 내 손을 잡아줘요

슬픈 밤이 오지 않도록 곁에 있어줘요

내가 기다린 그 사람이 맞다면... with you


오랜 시간 오랜 날들 그댈 기다려왔던 나를 알까요?

날 바라봐요 느껴봐요 나의 운명인 사람... 그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