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의 노래를 감상해볼까요?

나의 옛날이야기 입니다

지금 바로 들어보도록 하세요









아이유 나의옛날이야기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아이유 나의옛날이야기 - 뮤직비디오영상







아이유님의 노래 나의 옛날이야기 입니다

요즘 제가 정말 꽂히는 그녀의 노래인데요

정말 고요한 밤에 잘 어울리는 노래입니다

계속해서 감상을 듣고 있으면 수많은 생각이

정말 많이 미치기도 하는거 같습니다




지나간 그사람에 대한 그리움과 그 감정을

아주 잘 표현하고 있는 노래이기도 한데요

이렇게 계속해서 그녀를 들어보면은 정말

따스한 느낌을 많이 품고 있는거 같습니다

노래에 이어서 연기에서도 제대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그녀인데요

밤이나 새벽에 들어보도록 하세요

반짝이는 그녀의 노래 아이유의

나의 옛날이야기를 뮤직비디오와

감상해보도록 해보세요



쓸쓸하던 그 골목을 당신은 기억하십니까

지금도 난 기억합니다


사랑한단 말 못하고 애태우던 그 날들을

당신은 알고 있었습니까


철 없었던 지난 날의 아름답던 그 밤들을

아직도 난 사랑합니다


철없던 사람아

그대는 나의 모든 것을 앗으려 하나 무정한 사람아


수줍어서 말 못했나 내가 싫어 말 안했나

지금도 난 알 수 없어요


이 노래를 듣는다면 나에게로 와주오

그대여 난 기다립니다


무정한 사람아

이 밤도 나의 모든 것을 앗으려 하나 철 없던 사람아


오늘 밤도 내일 밤도 그리고 그 다음 밤도

영원히 난 기다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