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문탁님의 노래를 들어볼까요?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이라는 노래인데요

바로 감상해보도록 해보죠









서문탁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서문탁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 최영관님 라이브영상







서문탁님의 노래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입니다

아주 고음의 보컬만이 소화가 가능한

그러한 노래가 이 노래인데요

그리고 고음의 테크닉 역시도 훌륭해야 합니다

그리고 몇년전에 일반인 참가자 최영관님이

이 노래를 불러서 다시금 재조명을 받았던

그러한 노래이기도 한거 같습니다




락발라드의 시대에서 조금은 기억이 안날수도 있지만

이 노래를 다시금 많은 이들로 인해서 기억 할것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 노래를 감상하면서

최영관님의 노래 역시도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기억해줘 널 사랑한 

한슬픈 영혼이 여기 있었다는걸 

이젠 너의 곁을 지킬 수 없는 날 

죽었다고 생각해 

사랑없는 삶 그것과 같을테니 


무너지는날 용서하길바래 

이렇게 너를 잊을순 없었어 

그저 술에 취해 너를 잊어버리는것 

내가 무너져 너를 지우는 것 


언젠가 너를 잃고 살아가게 되겠지만 

시간이 너를 떠나가게 만들겠지만 

나는 그것조차 아플것같아 

널 잊은 나의모습이 


하지만 기억해줘 널 사랑한 

한 슬픈 영혼이 여기 있었다는걸 

이젠 너의 곁을 지킬 수 없는 날 

죽었다고 생각해 

사랑없는 삶 그것과 같을테니 


언젠가 너를 잃고 살아가게 되겠지만 

시간이 너를 떠나가게 만들겠지만 

나는 그것조차 아플것 같아 

널잊는 나의 모습이 


하지만 기억해줘 저 하늘이 

너를 되돌려 줄 그날 다시온다면 

두번 다시는 이렇게 힘없이 너를 잃진 않겠어 

나 없는 그곳 보낼 수가 없으니 


슬퍼하지마, 이별이 아냐 

잠시 우리 사랑 쉬고있을뿐 


기억해줘 널 사랑한 

한슬픈 영혼이 여기 있었다는걸 

이젠 너의 곁을 지킬수 없는 날 

죽었다고 생각해 

사랑없는 삶 그것과 같을 테니 


오~ 나의 마지막 순간이 

이보다 더 행복할 순 없으니 


그댈

널 사랑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