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의 노래를 들어보는 시간입니다

제목은 아틀란티스 소녀 인데요

지금 바로 감상해보도록 해보죠








보아 아틀란티스 소녀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보아 아틀란티스 소녀 - 뮤직비디오영상






보아의 노래 아틀란티스 소녀 입니다

이 노래로 말씀을 드리자면 특히나

아주 상큼한 느낌의 보아를 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 보아는 우리가 생각하는 지금의

보아가 아닌 소녀 그 자체인 보아를 볼수가 있죠

의상이나 춤 노래 등등 무엇하나 빠지는게 없는

그런 센세이션을 가진 보아이기도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보아의 노래 아틀란티스 소녀를

뮤직비디오로 한번더 감상해보도록 해보세요




저 먼 바다 끝엔 뭐가 있을까


다른 무언가 세상과는 먼 얘기


구름위로 올라가면 보일까


천사와 나팔부는 아이들


숲속 어디엔가 귀를 대보면


오직 내게만


작게 들려오는 목소리


꿈을 꾸는 듯이 날아가볼까


저기 높은 곳 아무도 없는 세계


그렇게도 많던


질문과 풀리지 못한


나의 수많은 얘기가


돌아보고 서면


언제부턴가 나도 몰래


잊고있던 나만의 비밀


(이제 정말)


왜 이래 나 이제 커버린 걸까


(이제 정말)


뭔가 잃어버린 기억


(지금 내맘)


이젠 나의 그 작은 소망과


꿈을 잃지 않기를


저 하늘속에 속삭일래 오예


까만 밤하늘에


밝게 빛나던 별들 가운데


나 태어난 곳 있을까


나는 지구인과 다른 곳에서


내려 온 거라 믿고 싶기도 했어


그렇게도 많던 질문과


풀리지 못한 나의 수많은 얘기가


돌아보고 서면


언제 부턴가 나도 몰래


잊고 있던 나만의 비밀


(이제 정말)


왜 이래 나 이제 커버린 걸까


(이제 정말)


뭔가 잃어버린 기억


(지금 내맘)


이젠 나의 그 작은 소망과


꿈을 잃지 않기를


저 하늘속에 속삭일래


왜 이래 나 이제 커버린 걸까


(이제 정말)


뭔가 잃어버린 기억


(지금 내맘)


이젠 나의 그 작은 소망과


꿈을 잃지 않기를


저 하늘속에 속삭일래 우우예이예 우


너무나도 좋은 향기와


바람이 나에게로 다가와


어느샌가 나도 모르게


가만히 들려오는


작은 속삭임


귀를 기울이고 불러보세요


다시 찾게 될 거예요 잊혀진 기억


(생각해봐)


나 이제 더 이상 놓치진 않아


(소중했던)


나의 잃어버린 기억


(지금 내맘)


이젠 나의 그 작은 소망과


꿈을 잃지 않기를


저 하늘 속에 속삭일래


왜 이래 나 이제 커버린 걸까


(이제 정말)


뭔가 잃어버린 기억


(지금 내맘)


이젠 나의 그 작은 소망과


꿈을 잃지 않기를


저 하늘속에 기도할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