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자두의 노래를 감상해보는 시간입니다

제목은 잘가라는 노래인데요

지금 바로 감상해보도록 해볼게요









더자두 잘가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더자두 잘가 - 라이브영상







더자두의 노래 잘가 입니다

이 노래는 더자두의 데뷔곡으로써

센세이션한 느낌으로 많은 리스너들에게

많은 영감을 주었다고해도 무방한 노래인데요

정말 강렬한 느낌의 노래중 한곡으로써

들으면 묘한 매력이 많이 있습니다




이 당시에 활동한 가수로써 싸이가 있는데요

여자싸이라고 하면서 인기도가 꽤나 높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더자두의 잘가를 라이브로

한번 더 감상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너 이제껏 나를 갖고 장난친거야 

너 없이도 살 수 있어 잘가라 잘가 


잡지 못해 막지도 못해 잘가라고 그랬어 

내가 싫어 떠나는 너를 보내고야 말았어 

사랑아 왜 나를 선택했다 나를 버리고 말았니 

잘가 너무나 사랑했었어 


앞으로가 곧바로가 뒤도 보지 말고 뛰어가 (막 뛰어가) 

혹시 내가 붙잡아도 흔들리지 말고 막 뛰어가 (막 뛰어가) 

아프지마 울지도마 내 생각은 제발 하지마 (하지도마) 

혹시 그가 널 버리면 그때 가서 나를 찾아와 


차라리 욕해 욕해 따귀나 때려 때려 나를 이해한 척 하지마~


볼 수 없어 만질 수 없어 이제 나는 어떡해 

떠나는 길 편히 가라고 태연한 척 했었어 

바람아 더 세게 불어다오 눈물 다 날려 버리게 

잘가 널 만나 행복했었어 


앞으로가 곧바로가 뒤도 보지 말고 뛰어가 (막 뛰어가) 

혹시 내가 붙잡아도 흔들리지 말고 막 뛰어가 (막 뛰어가) 

아프지마 울지도마 내 생각은 제발 하지마 (하지도마) 

혹시 그가 널 버리면 그때 가서 나를 찾아와 


바보 내 마음을 왜 몰라 나는 너 없으면 못살아 

그렇게 가라고 말하면 내게로 다시 돌아올 줄 알았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