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의 노래를 감상해볼까 합니다

전화받어라는 노래인데요

지금 바로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미나 전화받어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미나 전화받어 - 뮤직비디오영상







미나의 노래 전화받어 입니다

이 노래는 그 당시에는 굉장히

파격적인 노래로써 소문이 났었는데요

특히나 2002년의 뜨거웠던 월드컵때

이 노래가 나왔는데요




걸크러쉬한 가삿말과 그 외에 그녀의

아주 파격적이고 뇌쇄적인 느낌이

노래와 어우러져서 단기간에 디바로써

자리를 잡은 그녀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미나의 전화받어를

뮤직비디오로 한번더 감상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니가 내가 눈이 맞아 마음 맞아 서로 사랑했어 

우리사랑 영원하리 엄지 약지 걸고 약속했어 

친구에게 급히 연락 왔어 니가 다른 여자와 있다고 

떨리는 마음으로 너의 전화번호 눌러봤어 


아무 말 말고 전화 받어 내 번호 뜨니 왜 안 받어 

전화도 울고 나도 울고 할말 있으니 전화 받어 


니가 먼저 만나자고 내 옆구리 쿡 찔렀지 

내가 먼저 만나자고 니 옆구리 쿡 찔렀니 

전화기에 약이 떨어져서 내 전화 받지 못했다고 

거짓말을 밥먹듯이 얘기하는 니가 너무 미워 


아무 말 말고 전화끊어 더이상 얘기 하기 싫어 

전화도 울고 나도 울고 할말 없으니 전화끊어 


간 주 중 


첨엔 니가 나를 너무 졸라 

한번 만나 달라 너무 졸라 

내키지는 않았지만 

니가 너무 착해보여 그냥 몇번 만났어 

그러다가 이젠 내가 졸라 

매일 같이 있고 싶다 졸라 

나는 이제 시작인데 너는 벌써 끝나 

벌써끝나 버렸어 


아무 말 말고 전화 받어 내 번호 뜨니 왜 안 받어 

전화도 울고 나도 울고 할말 있으니 전화받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