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의 노래를 감상할 시간입니다

제목은 여자이니까 라는 노래인데요

지금 바로 감상해보도록 해볼게요









키스 여자이니까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키스 여자이니까 - 뮤직비디오영상







키스의 노래 여자이니까 입니다

키스라는 가수도 생소하실거라 생각합니다

대표곡인 이 노래 이후에는 활동이 사실상

거의 없었다고 해도 무방한 가수이기도 한데요

하지만 이 노래의 여운은 아직까지 계속해서

남아있어서 많은 이들에게 아련한 추억으로 남아있죠




노래 멜로디도 그렇고 가삿말도 너무 이쁜거 같아요

그래서 지금 들어도 촌스럽지 않고 좋은거 같은데요

지금부터 키스의 여자이니까를 뮤직비디오로 한번 더

감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시기를 바랍니다




도대체 알수가 없어. 

남자들의 마음 

원할땐 언제고 

다주니 이젠 떠난대. 

이런적 처음이라고 

너는 특별하다는 

그 말을 믿었어. 

내겐 행복이었어. 


말을 하지 그랬어. 

내가 싫어 졌다고~ 

눈치가 없는 난 

늘 보채기만 했어~ 

너를 욕하면서도 

많이 그리울꺼야~ 

사랑이 전부인 

나는 여자이니까. 


모든걸 쉽게 다주면 

금방 싫증내는게

남자라 들었어. 

틀린말 같진 않아~ 

다시는 속지 않으리 

마음 먹어보지만~ 

또다시 사랑에 

무너지는게 여자야~ 


말을 하지 그랬어~ 

내가 싫어 졌다고~ 

눈치가 없는 난 

늘 보채기만 했어~ 

너를 욕하면서도 

많이 그리울꺼야.. 

사랑이 전부인 

나는 여자이니까~~ 


오늘 우린 헤어졌어. 

부디 행복하라고..

너보다 좋은 사람 만나길 바란다고.. 

너도 다른 남자랑 똑같애. 

날 사랑한다 말할땐 언제고.. 

솔직히 나, 니가 잘되는거 싫어. 

나보다 예쁜 여자 만나 

행복하게 잘 살면 어떻게 해? 

그러다 날 정말 잊어버리면 어떻게 해? 

난 이렇게 힘든데, 

힘들어 죽겠는데.. 

아직도 널 너무 사랑하는데.. 


사랑을 위해서라면 

뭐든 다 할수 있는 

여자의 착한 본능을 

이용하지는 말아줘~ 

한 여자로 태어나 

사랑받고 사는게~ 

이렇게 힘들고 어려울 줄 몰랐어~ 

너를 욕하면서도 

많이 그리울꺼야~ 

사랑이 전부인 

나는 여자이니까~ 

너를 욕하면서도 

많이 그리울꺼야~ 

사랑이 전부인 

나는 여자이니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