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님의 노래중에

많은 인기를 가진 노래가 있습니다

바로 사내라는 노래인데요

지금 바로 감상해보시죠








나훈아 사내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나훈아님의 노래를 듣고 있습니다

바로 사내라는 노래인데요




이 노래같은 경우에는 트로트로써

그리고 나훈아님 특유의 에너지와

분위기를 잘 느낄수 있기도 합니다

또한 많은 나훈아님의 팬분들이

좋아하는 노래 가운데 하나이기도 한데요

트로트라는 장르 자체가 상당히

옛날의 감성을 잘 자아내고 있는

노래로써 유명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무언가 에너지가 많이 포함되어있죠

사내에 관한 이야기를 아주

시원하게 노래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 노래를 감상해보도록 하세요



큰 소리로 울면서 이 세상에 태어나

가진 것은 없어도 비굴하진 않았다

때론 사랑에 빠져 비틀댄적 있지만

입술 한번 깨물고 사내답게 웃었다


긴가민가 하면서 조마조마 하면서

설마설마 하면서 부대끼며 살아온

이 세상을 믿었다 나는나를 믿었다

추억묻은 친구야 물론 너도 믿었다


벌거벗은 몸으로 이 세상에 태어나

자랑 할 것 없어도 부끄럽지도 않아

한때 철없던 시절 방황한적 있지만

소주한잔 마시고 사내답게 잊었다


긴가민가 하면서 조마조마 하면서

설마설마 하면서 부대끼며 살아온

이 세상을 믿었다 나는나를 믿었다

추억묻은 친구야 물론 너도 믿었다


미련같은건 없다 후회 역시도 없다

사내답게 살다가 사내답게 갈거다

사내답게 갈거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