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의 노래를 감상해볼까 합니다

제목은 마음대로의 노래인데요

지금 바로 감상해보도록 해보죠









Colde(콜드) 마음대로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Colde(콜드) 마음대로 - 뮤직비디오영상






콜드의 노래 마음대로를 듣고 있습니다

무엇인가 요즘의 트렌드적인 노래와는

조금은 다른 느낌을 보이고 있습니다




감성이 조금은 색다르다고나 할까요?

이것저것 섞인것도 아니고 뭐랄까..

묘하게 끌리는 그러한 느낌이 듭니다

막 부르는거 같지만 그렇지 않고 가사에서는

자신의 삶에 대한 철학이 담겨져 있는거 같습니다

주위에 휘둘리는 자신이 아닌 오로지 자기 자신만을

위한 그런 삶을 이야기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콜드의 마음대로를

뮤직비디오와 함께 감상해보세요





나는 아마 너를 벗어날 수 없어 왜

이런 내가 바보같다고 다 말을 해

너가 내게 하는 말은 법이 돼

모두 지켜내야만

난 너의 마음에 살 수 가 있기에


너로 인해 떠오른 melody

너만이 내게 줄 수 있어 오직

널 만나기 전까지 난 사랑을

믿지 않았지

너로 인해 피어난 꽃이

내 마음에 시들 수 가 없지

나는 이제 아무 것도 못하겠어

너가 없으면



다 너 마음대로 해 - oh oh

나를 가지고서

날 더이상은 배려하지 말고 그렇게

어서 내 마음을 빼앗고서

너에게 딱 맞춰질 수 있도록

네 마음대로 해


you can control me

please control me

only you can just control me

넌 천천히

내게 다가와

어느새 나를 가졌지


you can control me

please control me

only you can just control me

넌 천천히

내게 다가와

어느새 나를 가졌지


나의 사랑의 값을

얼마로 쳐줄지

난 너의 마음속에

모두 저금을 했지

하지만 넌 흥청망청

나의 마음을 너의 마음대로

가지고 놀고서

되려 더 달라고 떼 써

마치 맡겨 놓은 것 같이

너는 마음대로 쓰고 부리지 사치

그래 마치 맡겨놓은 것 같이

어서 매겨봐 나의 사랑의 가치


너가 일을 관두라고 하면

나는 당장 그만둘게

나는 모두 해결 할 수 있어

너의 문제

난 수학을 잘 못해

my baby but i don’t care

계산적일 필요가 없으니

우리 관계

다른 남자들이 너의 비위를 맞출 때

나는 너를 새롭게 또 비유해주네

너의 마음대로 내가 다 맞춰줄게

너가 생각하는대로 다 그려줄게 hey



다 너 마음대로 해 - oh oh

나를 가지고서

날 더이상은 배려하지 말고 그렇게

어서 내 마음을 빼앗고서

너에게 딱 맞춰질 수 있도록

네 마음대로 해


you can control me

please control me

only you can just control me

넌 천천히

내게 다가와

어느새 나를 가졌지


you can control me

please control me

only you can just control me

넌 천천히

내게 다가와

어느새 나를 가졌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