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의 노래를 감상해보고자 합니다

제목은 DONE161201을 듣고자 하는데요

지금 바로 감상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CL 씨엘 DONE161201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CL 씨엘 DONE161201 - 뮤직비디오영상






씨엘의 노래 DONE161201 입니다

조금은 특이한 네이밍이 특징인 노래인데요

이 노래같은 경우에는 정말 뜻깊은 노래일수 있습니다

투애니원의 리더인 씨엘의 정말 오래간만의 솔록곡인데요




이미 그 재능을 확인한 아티스트 씨엘의 이번노래는

수많은 지인들과 함께 제작이 된 뮤직비디오가

한번 더 화제가 되고 있는듯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 노래를 뮤직비디오와 함께

감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해볼게요




I don’t want you back

돌아오지 마 정신 차릴래

우린 끝났잖아


너를 위해 흘려준 눈물

내가 주는 마지막 선물

벌써 엎질러진 물이야

지금부터 지저분해질 뿐이야


넌 내가 밉겠지만

날 잊을 수 없겠지만 워-

이미 기회를 놓쳤어

너 같은 놈은 깔렸어


이제 연락하지 마

찾아오지도 마

나를 떠난 건

Baby boy 너였잖아

제발 연락하지 마

전화 좀 하지 마

후회할 거라

내가 말했었잖아 바보


오에오에오

I’m done with you

오에오에오

I’m done with you

오에오에오

I’m done with you

오에오에오


나와의 추억 소문 내지 마

남은 좋은 기억도 사라지잖아


너를 위해 흘려준 눈물

내가 주는 마지막 선물

벌써 엎질러진 물이야

지금부터 지저분해질 뿐이야


넌 내가 밉겠지만

날 잊을 수 없겠지만 워-

이미 기회를 놓쳤어

너 같은 놈은 깔렸어


이제 연락하지 마

찾아오지도 마

나를 떠난 건

Baby boy 너였잖아

제발 연락하지 마

전화 좀 하지 마

후회할 거라

내가 말했었잖아 바보


오에오에오

I’m done with you

오에오에오

I’m done with you

오에오에오

I’m done with you

오에오에오


If my number on your phone

Then please just lose it whoa

바뀐다니 내가 바보 같니

차라리 번호를 바꾸지 워

이미 오래전 나도 버린 날

찾아 넌 누구니 워

You like this ya boo you know

Who you know

No click whoa

No time in my day

넌 갑자기 말이 많네

말이나 돼

You counting on me

집에 가 혼자서 밤이나 새

아무리 고민해봐도

I don’t ever wanna think about you

Matter fact that’s the last word

that I ever gonna sing about you

I’m done

이제 연락하지 마

찾아오지도 마

나를 떠난 건

Baby boy 너였잖아

제발 연락하지 마

전화 좀 하지 마

후회할 거라

내가 말했었잖아 바보

오에오에오

I’m done with you

오에오에오

I’m done with you

오에오에오

I’m done with you

오에오에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