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욱의 노래를 감상해보도록 해볼게요

제목은 취하고 싶다 인데요

지금 바로 감상해보도록 해볼게요









황인욱 취하고싶다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황인욱 취하고싶다 - 라이브영상






황인욱의 노래를 듣는 시간입니다

제목은 취하고싶다 인데요

이 노래 많은 분들이 즐겨 들으시죠?

특히나 감성적인 발라드를 좋아하는

그리고 즐겨듣는 분들이라면 이 노래를

많이 좋아하리라고 생각이 듭니다

취하면서 사랑을 고백하는 그러한

느낌의 노래이기도 한데요

그럼 지금부터 이 노래를 들으면서

추가적인 설명을 더 드려보도록 할게요




처음처럼 좋았던 그날

참이슬 같던너

대장부처럼은 못해도

항상 우린 좋은데이


안주는 필요없어

니입술이 안주니까

술잔에 담긴

너의 눈빛을 보면


한잔, 두잔

부딫히는 이 술잔에

취한다는 니 말에

너에게 빠질 것 같아


취하고 싶다

너와 있는 순간은

같이 나눈 술잔은

이거 마시면 사귀는 거야


비우고 싶다

니 앞에 그 술잔을

너의 귀가 생각을

나 오늘 집에 가기 싫다


한잔, 두잔

니 눈을 보고 있으면

아무 생각도 안나

너에게 빠진 것 같아


취하고 싶다

너와 있는 순간은

같이 나눈 술잔은

이거 마시면 사귀는 거야


비우고 싶다

니 앞에 그 술잔을

너의 귀가 생각을

나 오늘 집에 가기 싫다


널 보고 있으면

난 아무것도 못하고

그저 멍하니

너에게 취한 것 같아


취하고 싶다


취하고 싶다

지금 너의 눈빛에

촉촉한 니 입술에

이제 너에게 고백할거야


쉬었다 가자

손만 잡고 잘거야

이런건 처음이야

오늘 밤 니가 너무 좋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