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의 노래를 들어보는 시간입니다

제목은 티아라의 넘버나인인데요

지금 바로 들어보도록 해볼게요









티아라 넘버나인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티아라 넘버나인 - 뮤직비디오영상







티아라의 노래를 들어보는 시간인데요

제목은 넘버나인이라는 노래입니다

9한테 돌아오라는 그런 뜻인듯 한데요

신나는 티아라의 대표적인 댄스곡중 하나입니다

참 명곡이 많은 그룹인 티아라인데

지금은 해체가 된 비운의 걸그룹 입니다

그럼 티아라의 넘버나인을 뮤직비디오로

한번더 감상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날 너무 아프게만 하네요

별이 빛나던 그때 우릴 기억해요

내 맘을 가져간 얄미운 그 사람

있잖아요 나 지금 너무 아프거든요


(넘버나인) 너만이 날 웃게 하는

(넘버나인) 너만이 날 울게 하는

(넘버나인) 넌 나의 턱시도가면 날 지켜준 히어로 날 떠난 그대 미워요


네가 필요해 넘버나인 넘버나인 넘버나인

나를 떠나지 말아요

날 잊었나요 넘버나인 넘버나인 넘버나인

그대 없는 나 밤에 잠도 못 자요


아 나 너무 아파서 그래요,

아 나 너무 아파서 그래요

내 맘 다 가져간 그대는 어디 있나요

돌아와요 넘버나인


자꾸 날 들었다 놨다 하지 말아요

자꾸 나 들렸다 놨다 힘이 드네요

무화과 꽃도 피게 만들었던

그때 있잖아요 나 지금 너무 아프거든요


(넘버나인) 너만이 날 웃게 하는

(넘버나인) 너만이 날 울게 하는

(넘버나인) 넌 나의 턱시도가면 날 지켜준 히어로 날 떠난 그대 미워요

네가 필요해 넘버나인 넘버나인 넘버나인

나를 떠나지 말아요

날 잊었나요 넘버나인 넘버나인 넘버나인

그대 없는 나 밤에 잠도 못 자요

아 나 너무 아파서 그래요,

아 나 너무 아파서 그래요

내 맘 다 가져간 그대는 어디 있나요

돌아와요 넘버나인


I'm addict I'm addict I'm addict I'm addict

I'm addict I'm addict I'm addict I'm addict

또 눈을 감았다 뜨면 여기 나 혼자 있어

I'm in the dark in the dark I'm dancing in the dark


네가 필요해 너 너 너 나를 떠나지 말아요

나 나 나 그대 없는 나 밤에 잠도 못 자요


아 나 너무 아파서 그래요,

아 나 너무 아파서 그래요

내 맘 다 가져간 그대는 어디 있나요

돌아와요 넘버나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