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의 노래를 들어보도록 해볼게요

제목은 만약에 라는 노래인데요

지금 바로 이 노래를 들어보도록 해볼게요









태연 만약에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태연 만약에 - 라이브영상






태연의 노래를 들어보도록 해볼게요

제목은 만약에 라는 노래인데요

옛날에 드라마의 OST로 잘 어우러지게

인기가 많았던 그러한 노래이기도 한데요

지금 꽤 시기가 많이 지난 지금에서도

많은 인기를 가지고 있는 노래이기도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 노래를 라이브로 한번더

감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해보겠습니다






만약에 내가 간다면 내가 다가간다면

넌 어떻게 생각할까

용기낼 수 없고


만약에 니가 간다면 니가 떠나간다면

널 어떻게 보내야 할지 자꾸 겁이 나는걸


내가 바보같아서

바라볼 수밖에만 없는 건 아마도

외면할지도 모를 니 마음과 또 그래서

더 멀어질 사이가 될까봐


정말 바보같아서 사랑한다하지 못하는건 아마도

만남 뒤에 기다리는 아픔에 슬픈 나날들이

두려워서 인가봐


만약에 니가 온다면 니가 다가온다면

난 어떻게 해야만할지 정말 알 수 없는걸


내가 바보같아서

바라볼 수밖에만 없는 걸 아마도

외면할지도 모를 니 마음과

또 그래서 더 멀어질 사이가 될까봐


정말 바보같아서 사랑한다 하지 못하는건 아마도

만남 뒤에 기다리는 아픔에 슬픈 나날들이

두려워서 인가봐


내가 바보같아서

사랑한다 하지 못하는건 아마도

만남 뒤에 기다리는 아픔에

슬픈 나날들이

두려워서 인가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