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팝송 아시죠?

좋아하진 않으시더라도

기억에 남는 팝송 몇개는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저만의 추억의 팝송이

있는데요. 그중에

몇개 골라서 같이 듣고 싶네요.







추억의팝송 명곡모음들 입니다.

들어보시면 상당히 귀에 익으신

명곡들이 많이 있을거에요.

요즘같이 가요가 많이 나오고

쉽게 들을수 있는 요즘과는 달리

옛날에는 음악은 어렵게

들을수 있었다고 하네요.







7080세대에는 팝송의 전성기였죠?

많은 학생분들이 믹스테잎으로

추억의팝송을 많이 들었다고

알고 있습니다.

비록 저는 그 세대가 아니지만

주위 어르신들 말을 들어보니

그렇더라구요.




그 세대때 명곡도 많이 있었구요.

그중에 롤라장에서 팝송이

많이 나왔었죠?

응답하라 드라마 시리즈에도

간혹 보긴 했습니다만

정말 옛 느낌이 많이 나는것 같아요.

그만큼 클래식하다고 생각합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팝송도 있죠?

빌보드차트 상위권에 올랐지만

우리가 좋아하는, 그리고 개인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와 곡은 따로 있죠?

그래서 평균적으로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외국노래를 준비했습니다.

추억의팝송이라기에는 애매하지만

명곡모음이라 불러도 손색이 없으거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