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현님의 노래를 감상해볼까요?

조금 취했어라는 노래인데요

바로 감상해보도록 할게요









임재현 조금 취했어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임재현 조금 취했어 - 라이브영상






임재현님의 노래 조금 취했어 입니다

이 앨범에서 보실수 있듯이 취했다는

느낌을 가지고 시작하는 노래인거 같습니다

그래서 앨범사진에 있는 밤의 골목길이

정말 많은 감성을 자극하는거 같은데요




노래 역시도 취중진담을 이야기하는거 같아요

많이 취하면 인사불성이 되기 때문에 조금만 취해서

어떻게 적당히 기분 좋은 취기로 이야기를

하는 그러한 시기인거 같기도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임재현님의 조금 취했어를

감상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세요




내가 망가지면 니가 나를 볼까 봐

나를 혹시나 걱정해줄까 봐

몸에 안 좋은 거 하러 왔어

시끄럽고 졸립다

그래 이제 집에 가야지


지금 뭐 해

밤에는 바람이 점점 차가운데

따뜻이 좀 입고 다녀 멋 부리지 말고

지금 이 순간

하고 싶은 말이 많은데

내가 가진 언어로 표현 못 해 알잖아

내가 좀 서툴지


술 한잔했어 너무 보고 싶어서

니가 싫어하는 담배도 피고 술도 했어

술이 깨면 내가 또 미워질까 봐

마시다 보니 조금 취했어


어디야 지금 뭐 해 빨리 와

너 올 것 같아 여기서 나 기다리는데

사랑아 오늘따라 니가 보고 싶어서

그래 내가 좀 못났지 미안해


지금 뭐 해

의식은 점점 희미해가는데

니 얼굴은 더 또렷하게 생각이 나네

지금 이 순간 하고 싶은 말이 많은데

나란 놈이 그렇지 뭐 또

못해 말도 못 하는 내가 싫어


술 한잔했어 너무 보고 싶어서

니가 싫어하는 담배도 피고 술도 했어

술이 깨면 내가 또 미워질까 봐

마시다 보니 조금 취했어


어디야 지금 뭐 해 빨리 와

너 올 것 같아 여기서 나 기다리는데

사랑아 오늘따라 니가 보고 싶구나

또 보고 싶어서 미안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