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범의 노래를 들어보도록 해볼게요

제목은 여러분이라는 노래인데요

지금 바로 들어보도록 해볼게요









임재범 여러분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임재범 여러분 - 라이브영상








임재범의 노래를 들을 시간입니다

제목은 여러분이라는 노래인데요

이 노래는 임재범을 대표하는 노래로써

자리를 잡은 대표곡중에 하나로 자리잡았습니다

특히나 이 나는 가수다의 프로그램에서

그의 감성을 아주 제대로 느낄수가 있는데요

이것이 가수다!! 라는 느낌을 아주 진하게

받을수 있는 라이브 무대였던거 같습니다

그럼 이 노래를 안들을수가 없겠죠?

그럼 지금부터 임재범의 여러분을 라이브로

한번더 감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해보세요






네가 만약 괴로울 때면 내가 위로해 줄게

네가 만약 서러울 때면 내가 눈물이 되리

어두운 밤 험한 길 걸을때 내가 내가 내가 너의 등불이 되리

허전 하고 쓸쓸할때 내가 너의 벗 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오~ 나는 너의 친구야 오~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여

나는 나는 나는 나는 너의 기쁨이야

어두운 밤 험한 길 걸을때 내가 내가 내가 너의 등불이 되리

허전 하고 쓸쓸할 때 내가 너의 벗 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오~ 나는 너의 친구야 오~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여 나는 나는 나는 너의

내가 만약 외로울때면 누가 나를 위로해주지

바로 여러분

*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나는 너의 친구야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여 (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