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으면 힘이 나는

노래가 있습니다.

이번에 같이 듣고

싶은 음악은

윤도현님의

나는 나비

한번 들어보겠습니다.










윤도현님(YB)의

나는 나비

라이브 영상 입니다.




외국에서의 무대인데

외국인분들도

아주 신나게

즐기고 있습니다.

2011년도에 나온

노래인 나는나비인데요.

정말 경쾌한 노래입니다.




제가 힘들때 종종 듣는

음악인데요.

들으면 막 힘이 생기는

그런 신기한 힘이

있는 노래 입니다.











윤도현님의 나는나비

가사 영상 입니다.

기분좋은 색채로

구성된 영상으로써

나는 나비와 잘어울립니다.




나는 나비는 락음악으로써

기본적으로 신나는 기타와

드럼으로 음색이 이루어져

있어서 듣는이로 하여금

어깨가 들썩이게 하는게

특징인데요.

윤도현님의 특색있는

보컬로 더욱 살아나는

노래 입니다.




가사도 나는

해낼수 있다라는

강렬한 메시지를

보내는듯 한

느낌을 주고 있는데요.

무료한 날

윤도현님(YB)의 나는나비

한곡 들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