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건의 노래를 감상해볼까 합니다

하루에도 열두 번 이라는 신곡인데요

바로 감상해보도록 해보시죠









윤건 하루에도 열두 번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윤건 하루에도 열두 번 - 뮤직비디오영상






윤건의 노래를 감상해보는 시간인데요

제목은 하루에도 열두 번 입니다

전 브라운 아이즈의 멤버로써

솔로로 활동을 하고 계신 중입니다

이렇게 꾸준한 활동을 하는걸로도

팬들은 상당히 좋아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윤건의 하루에도 열두 번

뮤직비디오와 함께 감상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네가 좋아하는 노래 자꾸 흥얼거리게 돼


그래 너땜에 아직도 난 그래




우리 함께 하던 그때 네가 쓰던 비누 냄새


내 코끝이 반응해 아직까지도 그래




같은 영활보며 울고

같은 예능보며 웃고


머리부터 발까지 지금도 너로 젖은 채로




지금 네 옆에

그 사람도 행복할거야


처음 널 만났을 때부터 내가 그랬던 것처럼




하루에도 열두 번


자꾸 떠올라


혹시 너도 그랬니




터질듯이 아파도


괜찮은 척 살아


이미 나의 일부가 돼버린 네가


이젠 행복하니까




너와 자주 가던 카페 네가 좋아하던 라떼


내 취향도 변해 지금까지도 그래




같은 가술 좋아하고

같은 꿈을 꾸며 살고


하나부터 열까지 지금도 너와 닮은 채로




너도 나처럼

한동안은 아팠을 거야


처음 너 없이 혼자 남아 내가 그랬던 것처럼




하루에도 열두 번


자꾸 떠올라


혹시 너도 그랬니




터질 듯이 아파도


괜찮은 척 살아


이미 나의 모든 걸 주었던 네가


이젠 행복하니까




하루가 짧던 우리 추억들


어느새 사진처럼 남아있어




하루에도 열두 번


자꾸 떠올라


혹시 너도 그랬니




터질듯이 아파도


괜찮은 척 살아


이미 나의 일부가 돼버린 네가


이젠 행복하니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