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캬라멜의 노래를 들어볼까 합니다

제목은 상하이 로맨스라는 노래인데요

지금 바로 들어보도록 해볼게요









오렌지캬라멜 상하이 로맨스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오렌지캬라멜 상하이 로맨스 - 뮤직비디오영상







오렌지캬라멜의 노래를 들어보도록 할게요

제목은 상하이 로맨스라는 노래인데요

이 노래 정말 많은 분들이 좋아했던

그러한 노래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에프터스쿨의 유닛그룹으로써 정말이지

본그룹보다 인기가 더 많았던 그룹인데요

세명의 톡톡튀는 멤버들의 노래가 발랄한

느낌을 가득 가지고 있는 노래인거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오렌지캬라멜의 상하이 로맨스를

뮤직비디오로 한번 더 감상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빠졌나봐 빠졌나봐 Lovin' my boy 빠질거야 빠질거야 너의 맘도

오늘밤도 내일밤도 만날 My boy 100%는 아녀도


Baby Oh~내꺼 해줄꺼지 응? 

Baby Oh~보고 싶은 내님아


*Baby 쌰쌰쌰 오! 나의 샹하이 러브 자꾸자꾸 나타나

Baby 쌰쌰쌰 대체 넌 뭐야 훌쩍훌쩍 날 울려

쌰쌰쌰 내맘 오늘도 두근두근 거리게

Baby 쌰쌰쌰 오! 나의 샹하이 러브 도도도도 도도해


비행기를 타고가야 만날텐데 만만치가 않아않아 울먹울먹 

양쯔강을 건너건너 가고파도 돈이없어 힘들어

Baby Oh~ 내꺼 해줄꺼지 응?  

Baby Oh~ 보고 싶은 내님아


*Repeat


Hey~거기 수트입은 샹하이 Boy    

왜 내가 눈떴을 땐 보이지 않는거야

아무 소리 없이 사라진 넌 나뻐 

너는 내가 아마 처음 느낀 사랑일 껄

꿈이지만 난 니꺼

아무리 보고파도 그게 잘 안돼 

어떡 해야 해 난 어떡해. 잊어야 하나 봐

잊으려 노력해도 그게 잘 안돼 자꾸 나타나잖아 꿈에 보이잖아


쌰쌰쌰 오! 나의 샹하이 러브 자꾸자꾸 나타나

Baby 쌰쌰쌰 대체 넌 뭐야 훌쩍훌쩍 날 울려

쌰쌰쌰 내맘 오늘도 두근두근 거리게

Baby 쌰쌰쌰 오! 나의 샹하이 러브 너무나도 도도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