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센치의 노래를 감상해볼 시간입니다

제목은 십센치의 스토커인데요

지금 바로 감상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십센치 10cm 스토커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십센치 10cm 스토커 - 뮤직비디오영상







십센치의 노래를 감상해보도록 하겠는데요

제목은 스토커라는 노래인데요

이 노래는 아시는분들은 잘알수있는

그러한 노래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진짜 숨은 명곡이라고 볼수 있는데요

특히나 계속 듣다가보면 정말 슬프고

많은 짝사랑을 하는 분들은 공감을

제대로 할수 있는 그러한 내용들인데요




영화 퐁네프의 연인들의 OST로도

설명이 잘되고 있는 노래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십센치의 스토커를

뮤직비디오로 한번더 감상해보도록 할게요




나도 알아 나의 문제가 무엇인지

난 못났고 별 볼일 없지

그 애가 나를 부끄러워 한다는 게

슬프지만 내가 뭐라고

빛나는 누군갈 좋아하는 일에

기준이 있는 거라면

이해할 수 없지만 할 말 없는 걸

난 안경 쓴 샌님이니까

내가 이렇게 사랑하는데 이렇게 원하는데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고 바라만 보는데도

내가 그렇게 불편할까요 내가 나쁜 걸까요

아마도 내일도 그 애는 뒷모습만


이제 알아 나의 할 일이 무엇인지

다 포기하고 참아야 하지

저 잘나가는 너의 남자친구처럼

되고 싶지만 불가능하지

빛나는 누군갈 좋아하는 일에

기준이 있는 거라면

이해할 수 없지만 할 말 없는 걸

난 안경 쓴 샌님이니까

내가 이렇게 사랑하는데 이렇게 원하는데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고 바라만 보는데도

내가 그렇게 불편할까요 내가 나쁜 걸까요

아마도 내일도 그 애는

나는 왜 이런 사람 이런 모습이고 이런 사랑을 하고

나는 아무것도 될 수 없고 바라만 보는데도

내가 그렇게 불편하니까 내가 나쁜 거니까

아마도 내일도 그 애는


나도 알아 나의 문제가 무엇인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