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시간에 들을 노래는

아주 신나는 노래들 입니다

신나는 댄스곡

지금 연속으로

감상해보세요








신나는댄스곡 연속듣기 - 히트곡모음








신나는댄스곡 - 두번째버전






이번에 들을 노래는

다름아닌 신나는

댄스곡 노래모음 입니다

이 노래들 같은 경우에는

비슷한 장르로만 엄선되었습니다

어떤 장르로 엄선되었을까요?




바로바로 댄스장르 입니다

많은 장르가 있지만 댄스곡은

가만히 있는 몸을 댄스로 흥겹게 하는

신기한 에너지가 있는 노래들입니다

많은 노래들이 있는데요

한 가수의 노래로 국한되기에는 좋은

노래들이 너무 많은게 현재의 현실입니다

이런 현상은 당연히 축복할만한 일이기도 하죠

좋은 노래들을 이렇게 다양하게 골라서

들을수 있다니 이 얼마나 멋진 일입니까?




하지만 좋은 노래들을 한꺼번에 듣기에는

세팅이 안되어 있으면 어려울수 있는게

안타까운 현실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모든 좋은 노래들을

모음해서 들을수 있는 영상들을

준비해서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능력이 좋으신 분들이 많아서

다양하게 좋은 노래들, 그리고

완전히 취향저격인 노래들로만

구성된 노래가 많이 있습니다

댄스는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많이 듣는 불변의 장르중 하나이기도 한데요




이 장르 같은 경우에는 장기간

쭉 듣기에는 무리가 있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특정 계절과 잘 어울립니다

그 계절이 어떤 계절일까요?

저는 감히 여름이라고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여름은 정말 무덥고 힘든 계절일수 있지만

그만큼 개방적이고 활기찬,

푸른 바다가 생각나는 멋진

계절이라고 생각이 드는군요

아마 대다수의 많은 분들이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계실건데요




실제로 댄스곡의 80퍼센트 이상은

거의 여름에 많이 듣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신나는 댄스곡 같은 경우에는

피서갈때나 피서지에서 정말

많이 들리는 음악중 하나 입니다

거의 대부분이 댄스곡이라고 볼수 있겠네요

옛날부터 댄스를 대표하는 가수는

많이 있었는데요




지금 같은 경우에는 아이돌가수가

그 백업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해체한 씨스타를 비롯해서

레드벨벳 트와이스 등등

신나는 노래가 정말

귀와 마음을 한결 가볍고

즐겁게 해주고 있어서 요즘같은

계절에는 정말 즐겁게 생활을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댄스곡은 외국에서도 큰 인기를

가지고 있는 곡이기도 한데요

언어로 국한되어있지 않은 음악이라는

장르는 흥겨운 리듬과 비트만으로도

충분히 좋은 반응을 보일수 있습니다

한번은 괌에 놀러간적이 있는데요

외국인 괌인데도 우리나라의 댄스곡이

정말 많이 들리는것을 보았습니다




흡사 내가 외국에 온게 맞나라고 생각이 될 정도였죠

그만큼 우리나라의 댄스곡도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는

추세라서 한국인으로써 뿌듯하고

자랑스럽기도 했었습니다

몸에는 바이오리듬이란게 있습니다

이 바이오리듬을 잘 조절해야지만

좋은 몸상태를 만들어낼수 있는데요




좋은 상태를 만들기 위해서는 스트레스가

많이 없어야되고 또 그렇게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서는 딱 하나!!

즐거움이 꼭 필요 합니다

그리고 이런거에 대해서는

다름아닌 댄스곡만한게 없다고

저는 항상 생각해왔었습니다

실제로 힘을 내야하는곳인

헬스장같은 경우에는 항상

댄스곡이 재생되는 경우가 많이 있죠

그만큼 에너지 넘치는 노래들이라서

그렇게 많이들 틀어놓으시는데요

꼭 한번이상은 여름에 듣고 가는

댄스곡들 입니다

이런 댄스곡중에 어떤 노래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여성아이돌의

댄스곡을 좋아합니다

남성의 댄스곡도 좋지만 여성아이돌의

댄스곡같은 경우에는 뭔가 톡톡튀는

매력이 있다고나 할까요?

그런 다양한 매력들이

있기 때문에 종종 흥이 날때

한번씩 들어보면서

기분전환을 하곤 합니다

저 말고도 많은 분들이 그렇게

생각하실텐데요

앞으로도 기분이 좋고 여행을

가보고자 한다하면

댄스곡 재생하면서 가는건 어떨까요?

요리에 조미료가 첨가되는것처럼

아주 즐거운 일들이 생길거같을거에요




그리고 이 댄스곡 같은 경우에는

장기자랑에서도 여지없이

많이 도전하곤 합니다

흥겹고 즐겁게 때문이죠

모름지기 사람은 즐겁게

생각하고 행동하는게 좋습니다

좋은 생각들이 모여서 더 긍정적인

시너지를 다양하게 방출할거니까요

이런 댄스곡처럼 항상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좋은 감상시간 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