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나는 토요일 어떻게 보내세요?

오늘 날씨도 짱짱 좋던데요.

다들 나들이 나가셔도 될거같아요.

혹시나 더워서 싫으시다면

물가에 가시는것도 추천드려요.

이렇게 좋은 날에는 기분이 업되게

신나는노래모음을 듣는다면 더없이

좋을거 같습니다.










신나는 노래 하면 일단은

댄스곡모음이 있죠?

발라드를 들으면서 신나기는 아무래도

무리한 감이 없지않아 있겠죠?

신나는 노래의

쿵짝쿵짝 울리는 느낌이

참 좋은거 같습니다.

저절로 어깨가 들썩여지네요.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신나는노래모음은 

아무래도 최신곡은 아닙니다.



하지만 최신곡보다는 좋은곡이

듣기 좋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 관계로 추천드립니다.

명곡은 오래오래 남는 법이니까요.








요번 노래도 몇년전 노래 입니다.

댄스곡모음인데 약간 리믹스가

추가된곡 입니다.

여러가지의 곡이 있으므로

각기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청량감을

주는 신나는노래와 댄스곡모음으로

기분을 한층 더 업 시켜보시는건

어떨까 싶네요.

이상으로 시원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