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케이팝에는 많은 가수들이 있죠?

그중에 아이돌가수의 영향력은

크다고 말할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중 최고라 할수있는

그룹인 빅뱅의 뱅뱅뱅!!

뮤비와 듣기, 그리고 안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빅뱅 뱅뱅뱅의 뮤비 입니다.

음악과 함께 빅뱅멤버를

볼수 있다는건 빅뱅 팬으로써

상당히 좋은 상황이라고 볼수 있죠.




빅뱅은 2000년중반에 데뷔를 해서

2집앨범의 거짓말로 빵 터진,

그 후로부터 정상에 우뚝 선

한국 최고의 아이돌입니다.









빅뱅 뱅뱅뱅의 안무영상 입니다.

저도 이번 글을 준비하면서

안무영상은 처음 봤는데요.




역시나 빅뱅이다라는 생각이드네요.

멤버 각자가 개성이 강하고 인상적이네요.

다들 카리스마가 장난이 아닙니다.

빅뱅은 많은 히트곡이 있지만 그중에

이번 뱅뱅뱅은 신나는

노래로 손에 꼽히는 명곡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빅뱅 멤버중에

지디와 태양의 팬인데요.




랩과 노래를 정말 잘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다른 멤버들 다 잘하시는데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잖아요?

정말 계속 보게 되네요.

뱅뱅뱅은 발매된지 얼마 안되서

국내 1위를 차지하고 해외에서도

인기가 많다고 들었습니다.




세계로 뻗어나가는 빅뱅!!

빅뱅의 팬으로써 앞으로

더 좋은 곡 많이 들려줬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