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의 노래를 감상해보실 시간입니다

슈퍼맨이라는 노래인데요

지금 바로 감상해보시죠









비 슈퍼맨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비 슈퍼맨 - 메이크영상








비의 노래 슈퍼맨 입니다

다소 많은 분들이 잘 모르실수도 있는데요

하지만 비의 수록앨범에 들어있는 명곡중 하나입니다




슈퍼맨같은 비가 나타나서 아주 즐겁게 이끌어준다는

그러한 뜻을 내포하고 있는 노래로써

아주 신나있는 기분이 많이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비의 슈퍼맨을 감상해보도록 해보세요




S - Suck it 나는 모든 것을 빨아들여 Suck it.

U - unit power를 가져버린 나는 그냥 do it.

P - power 이미 알고 있지 묻지 마라 헷갈린다 that's it. 

E - energy 어디서든 지치지 않은 energy.

R - r to the a to the in 모두 알다시피 나는 그냥 Rain. 

    고로 나는 그냥 Super Super man.


어디서나 필요할 땐 슈퍼맨이 와요.

우리에게 모든 것을 주는 멋쟁이에요.

항상 나는 그대가 필요한 걸 그대는 알죠.

지금부터 슈퍼맨의 능력을 보여줘요.


Let's start the party! get on the party!

슈퍼맨을 외쳐봐~


Why don't you looking for now.

지금부터 내가 거기 가서 너를 달래줄게.

나는 정말 니가 좋다.


Put your hands up (Right!)

Put your hands up (Right!)

Put your hands up (Right!)

Put your hands up (Right!)


어디서나 필요할 땐 슈퍼맨이 와요.

우리에게 모든 것을 주는 멋쟁이에요.

항상 나는 그대가 필요한 걸 그대는 알죠.

지금부터 슈퍼맨의 능력을 보여줘요.


Let's start the party! get on the party!

슈퍼맨을 외쳐봐~


Let's start the party! get on the party!

슈퍼맨을 외쳐봐~



어디서나 필요할 땐 슈퍼맨이 와요.

우리에게 모든 것을 주는 멋쟁이에요.

항상 나는 그대가 필요한 걸 그대는 알죠.

지금부터 슈퍼맨의 능력을 보여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