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철의 노래를 들어보는 시간입니다

제목은 자옥아라는 노래인데요

지금 바로 감상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박상철 자옥아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박상철 자옥아 - 라이브영상






박상철의 노래를 들어보는 시간입니다

제목은 자옥아라는 노래인데요

이 노래 같은 경우에는 특별한 그런 느낌인데요

고 김자옥 여사의 남편분으로써 어찌보면

상당스레 낭만적인 느낌의 그런 노래이기도 합니다

트로트로 소개가 된 이 노래는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즐겨듣는 그러한 노래이기도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 노래 박상철의 자옥아를

라이브로 한번더 감상해보도록 해보세요






내곁을 떠나간 그사람 이름은

자옥 자옥 자옥이 였어요

그사람 어깨에 날개가 있어

멀리 멀리 날아갔어요


자옥아(자옥아) 자옥아(자옥아)

내가 내가 못잊을 사람아

자옥아(자옥아) 자옥아(자옥아)

내가 정말 사랑한 자옥아

내 어깨위에 날개가 없어

널 찾아 못간다

내 자옥아 자옥아


지금은 어디서 무엇을 하는지

어디서 어떻게 살고 있는지

바람만 불어도 구름만 떠가도

깜빡깜빡 생각이 난다


자옥아(자옥아) 자옥아(자옥아)

내가 내가 못잊을 사람아

자옥아(자옥아) 자옥아(자옥아)

내가 정말 사랑한 자옥아

내 어깨위에 날개가 없어

널 찾아 못간다

내 자옥아 자옥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