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의 노래를 들어보도록 해볼게요

제목은 나의 별 이라는 노래인데요

지금 바로 들어보도록 해볼게요









모모 나의 별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모모 나의 별 - 뮤직비디오영상






모모의 노래를 들어보는 시간입니다

제목은 나의 별 이라는 노래인데요

이 노래는 안녕모모라는 드라마의

OST로 알려진 노래이기도 한데요

잔잔한 느낌의 이 발라드를 좋아하는 분들이

정말 많을거라고 생각이 드는건

아마 많은 사람들이 생각을 하고 있을겁니다

정말 저도 밤에 많이 듣는 노래이기도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 노래 모모의 나의 별을

뮤직비디오로 감상해보시기를 바랍니다






어디에 있니 보이지 않아


이 밤이 너무 밝아서


가득 채웠던 그 별을 다시 만날 수 있을까


um 점점 흐릿해져 가


내 앞을 비춰줘


내 맘을 알아줘


지치고 불안한 나를 안아줘


혼자 걷는 이 길에


네가 비춰주기 바라


Star


밤하늘의 수많은 꿈들이


지친 내 맘을 어루만져주길


새벽이 와도 찾을 수 있도록 늘 거기 있어 줘


나를 알아줘


Shine


더 밝게 나를 비춰줘


너의 위로가 내 맘을 안아줘 um


언제라도 볼 수 있게


꿈에서도 기다릴래 넌


나의 별이야 my star


my star


저 하늘의 수많은 별들이


지친 내 맘을 어루만져주길


새벽이 와도 찾을 수 있도록 늘 여기 있어 줘


나를 불러줘


shine


더 밝게 나를 비춰줘


너의 위로가 내 맘을 안아줘 um


언제라도 볼 수 있게


꿈에서도 기다릴래 넌


나의 별이야 my sta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