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홀릭의 노래를 들어보도록 해보겠습니다

제목은 인형의꿈이라는 노래인데요

바로 들어보도록 해보죠









러브홀릭 인형의꿈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러브홀릭 인형의꿈 - 라이브영상








러브홀릭의 노래인 인형의 꿈 입니다

예전에 다른 가수분이 원곡인 노래인데요

정말 이 노래만 들으면 그때의 감성이 떠오릅니다

그때 나는 무엇을 하고 있었나~ 하는 아련한

추억이 새록새록 돋는 노래이기도 한데요

그럼 지금부터 러브홀릭의 인형의 꿈을

라이브로 한번더 감상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대 먼곳만 보네요 내가 바로 여기 있는데

조금만 고개를 돌려도 날 볼 수 있을 텐데

처음엔 그대로 좋았죠

그저 볼 수만 있다면


하지만 끝없는 기다림에 이제 난 지쳐 가나봐

한 걸음 뒤엔 항상 내가 있었는데 그댄

영원히 내 모습 볼 수 없나요 워워~~

나를 바라보며 내게 손짓하면

언제나 사랑 할텐데


난 매일 꿈을 꾸죠

함께 얘기 나누는 꿈

하지만 그 후에 아픔을 그대 알수 없죠


한 걸음 뒤엔 항상 내가 있었는데

그댄 영원히 내 모습 볼 수 없나요 워워~~

나를 바라보며 내게 손짓하면

언제나 사랑할텐데


사람들은 내게 말했었죠

왜 그토록 한곳만 보는지

난 알 수 없었죠 내 마음을

작은 인형처럼 그대만을 향해 있는 나~~


한 걸음 뒤엔 항상 내가 있었는데

그댄 영원히 내 모습 볼 수 없나요 워워~~

나를 바라보며 내게 손짓하며 언제나 사랑할텐데


영원히 널 지킬 텐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