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크로스의 노래를 들어보는 시간입니다

제목은 당신을 위하여라는 노래인데요

지금부터 바로 감상해보도록 해볼게요









더크로스 당신을 위하여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더크로스 당신을 위하여 - 라이브영상








더크로스의 노래를 감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목은 당신을 위하여라는 노래인데요

이 노래는 락발라드의 한 획을 그은

그러한 가수와 노래인거 같습니다

정말 락 적으로써도 그렇고 그리고

이 더크로스는 이제는 전설이 된

그러한 느낌의 가수로써 자리매김된

그런 가수로써 남아있는 가수와 노래인데요




그렇다면 지금부터 더크로스의 노래

당신을 위하여를 라이브로 한번더

감상해보도록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마음을 모아서 당신의 귓가에

다가가 말하고 싶어

그대 기다리며 오래 간직했던

나의 속삭임을 들어봐요

마음으로도 눈빛으로도 전할 수 없었던 말

세상 끝나는 날 그대 곁에 내가 있단 약속의 말

영원이란 말과 나를 걸어 나의 그 날까지


그대 뒤엔 그대가 모르는 나의 마음이 있기에

그대 지나치는 짧은 순간마저

나는 그댈 위해 걷고 있죠

마음으로도 눈빛으로도 전할 수 없었을 뿐

작은 어깨 위에 손을 얹어 그대를 감싸 안으며

그대 안에서 머물고 싶어 나의 끝날까지


Memory our memory that you

You are not alone

세상 끝나는 날 그대 곁에 내가 있단 약속의 말

영원이란 말과 나를 걸어 나의 끝날까지

당신을 위하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