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나온

이번의 프로젝트

역사에 관한

내용들을 힙합으로

표현하는 프로젝트인데요.

저는 유독 이노래가

마음에 와닿네요.

광희 X 개코의

당신의 밤

같이 들어봐요.









광희 X 개코의

당신의 밤

듣기 영상 입니다.

광희님과 개코님이

함께하고

오혁님이 피처링을 한

귀에 쏙쏙 들어오는

노래 입니다.




이번 노래로 인해

광희님의 재발견이라는

네티즌들의 의견이 많습니다.

저도 역시나 같은

생각을 하고 있었어요.

아까 말씀드린대로

이번 노래로 인해

제국의 아이들

광희님을 재평가

할수 있겠습니다.

래핑이 아주 자연스레

흘러서 저는 광희님인지도

모르고 들었습니다.

흡사 타블로님의 래핑과

비슷하단 느낌도 받았는데요.




그만큼 잘했다는 뜻이겠죠?

무엇보다 뜻깊은건

이 노래가 윤동주시인의

삶을 담았다는것에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로인해 많은 분들이

역사에 대해서 다시한번

인식을 하시는 계기가 된다면

그것만으로 성공한

프로젝트가 아닌가 생각드네요.

당신의 밤 들어보는

시간을 마치겠습니다.



아래에 가사가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