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의 정말이지 감상적인 노래 입니다

가슴절절한 노래인 전부 너였다를

지금부터 감상해보도록 할게요









노을 전부 너였다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노을 전부 너였다 - 뮤직비디오영상






노을의 노래를 감상해볼까 합니다

바로 전부 너였다 라는 노래인데요




이 노래는 정말이지 가슴 절절한게

가사에서부터 느껴진다고 볼수가 있습니다

아니.. 무려.. 전부 너였다고 할 정도니까

얼마나 그사람을 그리워하고 좋아하고

사랑했는지 바로 알수 있을거 같은데요

노래도 노래이지만 뮤직비디오와 함께

감상을 하면 더 아픈가슴을 부여잡을거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 노래를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노을의 전부 너였다 입니다





가슴을 떼어 놓은 채 살 순 없나요

아무런 느낌도 없는 채로

눈물을 닦을 힘도 

숨 쉴 힘도 이제는 나 없죠


그대는 숨죽여 속으로 울겠죠

나보다 더 힘들겠죠

다음이 또 있다면 그 땐 늦지않게 

마음껏 더 사랑할텐데


내가 살아온 모든 행복을 더해도 

우리의 짧은 날만 못하죠

어떻게 잊을까요 어떻게 견뎌낼까요

나는 기도해요 사랑이 우스운 나이까지 

단숨에 흘러가길


수많은 사람 중 한명일 뿐인데

하나 잃었을 뿐인데

세상이 비틀대고 아무일도 

아무 생각도 할 수가 없죠


내가 살아온 모든 행복을 더해도 

우리의 짧은 날만 못하죠

어떻게 잊을까요 어떻게 견뎌낼까요

나는 기도해요 사랑이 우스운 나이까지 

단숨에 흘러가길


바라만 봐도 좋았던 나였는데

욕심이 자라나 이렇게 벌을 받나요


보낸다는 건 내가 가졌던 거겠죠

한동안 내 것이던 그대죠

그렇게 잊을게요 그렇게 견뎌낼게요

보내고 보내도 헤어지고 다시 헤어져도

나는 또 그대겠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