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의 노래를 감상해보도록 해볼게요

제목은 영영이라는 노래인데요

지금 바로 감상해보도록 해볼게요









나훈아 영영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나훈아 영영 - 라이브영상






나훈아의 노래 영영 입니다

이 노래 많은 분들이 조금은

생소하실 그러한 노래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나이가 어느정도 있으신 분들은

이 노래를 즐겨들으시고 여전히 열정적으로

노래와 가수를 좋아하시는 모습이 보입니다

지금도 나훈아콘서트는 빠르게 매진이 되고

그만큼 구하기 힘들정도로 그의 공연은

엄청난 화제가 되어가고 있는 중인데요

어르신이나 부모님께 선물로 나훈아의 콘서트 티켓을

선물로 드린다면 분명 엄청나게 기뻐하실거에요




그렇게 살아있는 전설 나훈아님의 노래를

지금 들어보려고 하고 있는 중인데요

나훈아의 영영을 라이브로 한번 더

감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해볼게요




잊으라 했는데 잊어 달라 했는데 

그런데도 아직 난 너를 잊지 못하네 

어떻게 잊을까 어찌 하면 좋을까 

세월 가도 아직 난 너를 못 잊어 하네 


아직 나는 너를 사랑하고 있나봐 

아마 나는 너를 잊을 수가 없나봐 

영원히 영원히 네가 사는 날까지 

아니 내가 죽어도 영영 못 잊을 거야 


잊으라 했는데 잊어 달라 했는데 

그런데도 아직 난 너를 잊지 못하네 

아직 나는 너를 사랑하고 있나봐 

아마 나는 너를 잊을 수가 없나봐 


영원히 영원히 네가 사는 날까지 

아니 내가 죽어도 영영 못 잊을 거야 

아니 내가 죽어도 영영 못 잊을 거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