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윤의 노래를 들어보는 시간입니다

제목은 본능적으로라는 노래인데요

지금 바로 들어보도록 해볼게요









강승윤 본능적으로 - 반복재생 연속듣기 자동재생









강승윤 본능적으로 - 라이브영상







강승윤의 노래를 들어보고 있습니다

제목은 본능적으로 라는 노래인데요

이 노래는 원곡은 윤종신의 노래인데

이 강승윤의 공연으로 인해서 확 뜨고

원곡자인 윤종신이 오히려 고맙다는

표현을 종종한 그런 노래라고 볼수가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능적으로를 라이브로

한번더 감상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본능적으로 느껴졌어 넌 나의 사람이 된다는 걸

처음 널 바라봤던 순간 찰나의 전율을 잊지 못해

Oh- oh- oh-

좋은 사람인진 모르겠어 미친 듯이 막 끌릴 뿐야

섣부른 판단일지라도 왠지 사랑일 것만 같아

Oh- oh- oh-

내가 택했던 그녀를 난 믿겠어

내가 택했던 그 밤을

내 생 최고의 사랑일지 미친 사랑의 시작일지

해봐야 아는 게 사랑이지 이제 우리 시작할까

Oh- oh- oh-

Rap>

운전 하다가 널 봤는데 사고가 날 뻔했어

좋아 파란 불이 떴어 너에게 나는 go했고

그 S Line에 난 자석처럼 끌려

나도 모르게 침을 한 방울 흘려

오해하지마 나는 속물 아냐

사랑을 가능케 하는 건 본능이야

우연인지 운명인지 나는 너의 앞에 왔어

계산 같은 건 전부 다 은행에 다 맡겨

내가 택했던 그녀를 난 믿겠어

내가 택했던 그 밤을

내가 택했던 그 밤을 못 잊겠어

그 황홀했던 순간을

(그런 느낌이야 이건 본능이야)

내 생 최고의 사랑이든 미친 사랑의 시작이든

절대 후회는 없을 거야 이제 우리 시작할까

Oh- oh- oh-

(그런 느낌이야 이건 본능이야)

Oh- oh- oh- (Ha Ha.. Every Body Now)

Oh- oh- oh-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