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세미나의 노래 입니다

바로 샘이나라는 노래인데요

지금 바로 감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구구단 세미나 샘이나 - 반복재생 연속듣기








구구단 세미나 샘이나 - 뮤비영상






구구단 세미나의 노래

샘이나 입니다

구구단이라는 걸그룹의

유닛그룹인 세미나 입니다

멤버로는 세정, 미나, 나영님이

유닛의 멤버 입니다




정말 매력적인 세명의 멤버인데요

이중에 세정님과 미나님은

아이오아이에서 이미 대중들에게

실력과 그 매력을 인정받은

멤버이기도 합니다

이번 노래와 그룹과의 이름에서부터

케미가 장난이 아닙니다

이 여름에 나온 노래인만큼

시원한 느낌을 많이 강조한

뮤비와 노래라고 볼수 있습니다

정말 들을수록 즐거운 느낌이

많이 느껴지고 흥도 많이 나는

노래라고 보여집니다

뮤비만 보더라도 정말 바다를

배경으로 해서 시원시원해서

굳이 바캉스를 안가도 될 정도로

재미가 있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그렇다면 이 노래의 뮤비를

보는것도 필수중 하나이겠죠?

노래를 들으며 뮤비를

한번 감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구단 세미나의 노래

샘이나의 가사입니다

노래인데도 라임이 많이

포함되어 있는것이 보입니다

보통 이런 종류의 라임 가득한

노래들은 중독성이 강해서

오래도록 사랑을 받는

성질이 있습니다

이 노래 역시 그렇게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구구단 세미나의 멤버

미나님의 뮤비모습 입니다

핸드폰을 들고 아주 새침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미나님의

모습이 보이고 있는데요

아이오아이 시절보다 훨씬

많은 다이어트를 한 덕분에

여신으로써 많은 팬들에게

환호를 받고 있는 중입니다

뮤비의 색감 역시 화려해서

보기가 좋습니다







구구단 세미나의 나영님의

뮤비속 모습 입니다

어딘가로 전화를 걸고 있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전화박스같은 이곳에서도

색감이 조화롭습니다

전체적으로 좋아보이네요







구구단 세미나의 세정님의

모습이 보이고 있습니다

강렬한 눈빛의 모습인데요

정말 강해보이는 쎈언니의

이미지가 잘 보이네요

이전에 방송에서 보여준

이미지 덕분에 힘이 정말

쎌거같다는 느낌을 주네요

포스가 장난이 아닙니다







역시나 세정님인데요

이렇게 더 큰 샷으로 보니

자동차를 수리하고 있는듯한

모습이 보이고 있네요

공구를 들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녀라면 무엇이든 아주 잘

고쳐줄거 같습니다







미나님이 가게를 닫고 있습니다

오늘은 쉬는날이라고 하네요

아마도 급작스럽게 이렇게

쉬는날이라고 얘기하는듯 합니다

무슨 재미있는 일들이 기다리고

있는듯한 느낌을 줍니다

원래 쉬는날이라고 하면

무엇을 하든 좋고 설레는

그런 모험의 느낌을 주는 단어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앨범중에 가장

눈에 띄는건 미나님의 오렌지컬러의

헤어스타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잘 어울리네요

이런 화려한 색감은 보통 잘 안어울리는데

미나님은 정말 잘 어울리시네요







세정님의 모습이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다른 의상을 갈아입고

노래를 부르시는듯 한데요

인상이 강렬한데 더 강렬하게

빨간 가죽재킷을 입고

나온 모습 입니다

그리고 저 공격적인 눈빛은

정말 움찔움찔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적응이 안되게 갑자기 차분한

모습으로 바뀐 세정님 입니다

아까까지 강렬해졌다가 꽃잎차와

소녀소녀한 느낌의 차림새 입니다

아주 연약해 보이는 느낌입니다

물론 이 사진을 봤을때 그렇습니다







미나님은 꽃과 정말 잘 어울리는듯 합니다

뒤의 하얀 꽃들도 그렇고 보통은

꽂으면 안되는 머리에 꽃을 달아도

잘 어울리는 모습 입니다

보통 사람들은 꽂으면 안됩니다

미친사람이라고 생각할수도 있으니까 말이죠







양갈래 머리로 땋고

수영을 서핑을 준비하는

모습의 세정님 입니다

이렇게 보니 정말

몸으로 하는건 뭐든지

잘하는것같은 만능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에서 하는 것도 그냥

뚝딱인 모습인데 진짜로

그럴거 같습니다

이래서 이미지가 무서운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아주 멋지게

테니스를 치는 모습의

세정님 입니다

여러 많은 색이 잘 어울리지만

딱 봤을때는 노란색이 제일로

잘 어울리는 모습 입니다

이렇게 머리를 풀어헤치니

더 그러한듯 한데요

테니스의 여신이 강림한듯 합니다

그렇다면 이 노래를 감상해봐야겠죠?

이 노래 구구단 세미나의 노래

샘이나 지금 들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