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가 부른

드라마 화랑의 OST 입니다.

드림!! 같이 한번

들어볼까요?









볼빨간사춘기의 드림

뮤비 영상 입니다.




저도 이번 글을 작성하면서

화랑의 뮤비를

처음보고 있는데요.




시대극이면서도

현대와 잘 맞는 느낌이네요.

볼빨간사춘기의 노래 역시

귀가 즐겁네요.










볼빨간사춘기의 드림

가사 영상 입니다.

가사를 보면서

음악을 같이 들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 그룹을 참 좋아하는데요.

하지만 사극과? 라는

생각을 하긴 했었어요.

이분들의 감성이

사극과 어울릴까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기우였나봅니다.

듣다보니 묘하게

어울리는 느낌이네요.

여러분은 어떠세요?

같이 들어봐요.

볼빨간사춘기의

드림 듣는 시간 입니다.





+ Recent posts